JLPGA전미정 노부타 그룹 마스터스 GC 레이디스 2016 우승

profile 더만족해 001,740117

프로 골퍼가 된다면 PGA의 문을 두들여 보는게 목표일 것입니다.

생각해보니 공으로 하는건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

임성재(22, CJ대한통운) 선수에게 이번 마스터스 무대는 데뷔전이었습니다.첫 출전임에도 임성재 선수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 선수 가운데 최초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빅 3 중 페더러와 나달도 이루지 못한 테니스의 새로운 역사입니다.

전날 준결승에서 도미니크 티엠(8위, 오스트리아)을 2-0(6-4, 6-1)으로 완파하고 결승에 진출해서 최상의 경기력으로 무결점 선수라 일컫는 조코비치에게 멋진 승리를 하였습니다.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내셔날cc 에서 열린 3라운드에서 중간합계 12언더파 204타로 공동2위에 오른상태로 단독선두인 더스틴 존슨(미국 16언더파 20타)에 4타 뒤진채로 최종라운드에 출전합니다.

브리티시 마스터스 디팬딩 챔피언은 알렉스 노렌이고, 이 대회에는 로리 맥길로이, 세르히오 가르시아, 타이렐 해튼 같은 특급 랭커들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강동궁 선수는 경기 5이닝 22 : 5 로 뒤진 상황에서 브레이크 타임을 가진 후에 꾸준하게 추격하여 36 : 36 동점까지 따라 붙었으나, 지난 8강전 다니엘 산체스 선수와의 경기에서의 막판 동점과 승부치기로 너무 힘을 빼서일까요,

미국 LPGA 대회 중 5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의 대회로 상금부터 남다릅니다.

대표적으로 US오픈, 디오픈(The Open), 한국오픈 등이 대표적입니다.

1952 년 마스터스는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한 아마추어에게 실버 컵으로 알려진 상을 수여하기 시작했습니다. 1954 년, 그들은 낮은 아마추어 준우승자에게 아마추어 은메달을 수여하기 시작했습니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라서 오픈 이라고 하죠.

우즈는 10번 홀까지는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총상금 7억원 입니다.

메드베데프는 브레이크 기회를 한 번도 허용하지 않고 2세트(6-4)를 이겼습니다.

클레이코트라는 장점도 있어서.. 6-3, 7-6(7-3) 라는 스트레이트 승리를 거두었었는데요.

2018년에는 #오지현 의 최고의 해로 보냈지만 손목부상으로 이후에는 2019년는 거의 힘을 쓰지 못한 상태에서 2020년에도 그대로 진행이 되네요.

16번 파3 170 레드 버드 - 오거스타내셔널골프클럽의 후반 파3홀은 다 멋진거 같습니다.

세계 랭킹 5위, 예술구의 신이라고 불리는 세미 세이그너 선수를 가볍게 재치고 우승을 거머쥐었죠. 조명우 선수를 항상 따라다니며 응원해주고 있는 아버지가 더 기뻐하는 모습입니다.

니시코리가 브레이크하면 하스가 브레이크백하는 등.. 서로 양보없는 포인트 쟁탈전이었는데요.

마스터스 대회를 구경하기 위해 갤러리가 되는 것도 회원 되는것만큼은 아니지만 만만치 않습니다. 인원 제한을 두어서 추첨을 통해서 갤러리 티켓을 받는 사람만 마스터스를 현장에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혁신으로 또 다른 홀인원을 이어나갈 IBM의 내일을 기대해 주세요!

올해로 5년째 펼쳐지고 있는 LG U+ 3쿠션 마스터스 대회. 과연 올해는 어떤 선수가 우승컵을 차지 할지 많은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pga
lgu
lg
ibm
profile 타미 |
임성재 1라운드 잔여경기 6언더파 달리고 있네요.
profile 의정부 짱 |
새로운 그린자켓의 주인공이 누가될지 궁금하군요
profile 천혁진 |
이런 큰대회에서 우리선수들 우승하는거 한번 보고싶네요
profile 화니자니 |
2020 마스터스 토너먼트 우승상금 및 총상금 우리 선수들 우승기원 합니
profile ysjin901 |
메이저리그 상금 엄청 나네요 누가 메이저 대회 우승자가 될까 궁금합니다.
profile 삽화가 권양 |
타이거우즈는 개인사생활이 초큼 그래서 ㅎㅎ 암튼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