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전기장판 추천 베베누보 온열매트

덥다가도 저녁에는 왜이렇게 쌀쌀한지 모르겠어요.
수납 부피에 부담 없는 파우치에 담긴 모습.2.38kg의 가벼운 무게 역시 캠핑 다닐 때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어서 혼자서 캠핑갈때 괜찮을것 같네요.
추위를 많이타는 저는 겨울이 오기 전! 겨울나기를 위한 아이템을 어서 구입했답니다.
또 전열제품이라 전압이 안 맞는 제품 잘 못 쓰면 망가질 수도 있고요.
게다가 푹신한 침대에서 자면서도 온수매트가 딱딱하다 보니 어깨가 항상 베기는 일이 자주 생기더라고요.
LIG 손해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는 사실이 좀 놀라웠네요.
그래도 최근 들어서 수면을 잘 취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전기매트를 사용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이 전자파 같아요.
일정한 전도열이 아닌 피부 속까지 차오르는 따뜻함으로 몸을 순환시켜 주는 건강한 전기장판이에요.^^
가끔 불면증 때문에 잠을 설치는 경우도 있거든요..
닥터나인 탄소매트 구성을 차근차근 살펴보니 매트와 온도조절기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김치냉장고가 있는 방은 거의 창고로만 쓰고 있거든요
그리고 이런 전기제품들은 안전사고를 주의해야되요.
작동법은 전원버튼 누르고 온열버튼 누르면 돼요
보통은 전기매트나 전기장판은 침낭이나 이불을 덮어 놓아야 그 안에 손을 놓으면 따듯함을 느낄수 있는데요.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소재가 초극세사 소재여서 그런지 침낭없이도 따듯한 기운이 전해져 왔습니다.
저는 침대에서 사용했지만 바닥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하더라고요
더블사이즈가 딱 2인이 사용하기 좋긴 합니다. 가격 대비 만족하며 지금 임시로 쓰고 있는데, 좋아요.
캠핑장에서 사용할수 있는 캠핑장비 전기장판 기능의 온열매트 덕분에 이번 한파에 따듯하게 즐겼습니다.
더 좋은 건 핸드메이드 바느질에 유해 물질도 없다는 사실! 침구류 바꾸면 혹시나 인체에 해롭지 않을까 걱정부터 되잖아요. 공장에서 만들어진 이불들 보면 냄새도 심하고요.
전기장판커버 아니라도 다른커버도 사이즈만 달리하셔서 응용하여 만들면 될거에요.
인테리어 조합까지 그야말로 라디언스 순환발열매트 퍼펙트 하네요.
Comments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