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대박 김해에서 김포 10000원에

profile THE PIA 003,40293

부산1호선 전동차를 타고, 서면역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2개월이 지난 3월 20일, 부산 여행을 시작합니다. 늘 서수원터미널에서 출발했지만 이날은 수원역에서 출발합니다.

편도가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보다가 피치항공을 찾게 되었습니다.

1시간동안 사진 편집(...ㅎ)도 하고 이것저것했는데요

그 중에서 여행의 준비편인 제주도항공권 구하는 요령에 대해서 적어보려합니다.

실속항공권을 이용하면 좋은데 금요일은 피크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8.14일에 부국제 자원봉사자 오티 때문에 김포 김해 왕복 항공권을 티켓팅했었는데요!

봄바디어사의 CS300이었다가 에어버스로 인수되면서 A220-300으로 바꼈다고 하네요.

일본, 중국, 대만, 필리핀, 태국, 베트남, 대양주(괌, 사이판) 등 42개 도시에 총 67개의 정기노선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11월 15일 출발했다. 에어부산은 사랑입니다.

비행기에 탑승을 하려면 마스크 착용은 필수, 체온 및 손소독제를 사용해야 하더라고요.

일본에서 데이터를 쓰기위해 알아보다가 발견한게 '와이파이도시락' 인데요.

이제 둘째까지 함께 데리고 가면 더욱 가족여행의 의미가 남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처럼 운좋으면 부산과 김포를 오고가는 에어부산 저가항공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 할수 있으니 부산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홈페이지 예매사이트를 확인해 보기 바래요.

우울한 날씨의 힐로를 지나 코나로 넘어오니해수욕하기도 좋고 거북이와 스노쿨링도 하고!멋진 일몰은 덤이라 너무나도 행복했어요 :)

금강고속,동해상사고속,진흥고속은 군인들 휴가통제가 풀려 수요를 되찾았다하지만 무서운것은 중국코로나로 인해서 잃어버린수요를 영영 회복하지못한다라는 부분이지요....

사실 서울-부산 구간은 서울-제주 노선에 비해 경쟁이 덜 빡세서 거리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 편입니다.

서면 중심부에 포장마차 거리가 형성되어 있어요

김포 김해 비행기 항공권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금액인 2만7천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마침 확인해 보니 #부산서울 #김해김포 항공권 가격이 우등 고속버스 가격과 비슷하게 나와 있는 것이 있습니다.

요일마다 운행되는 시간이 다르다는 점 유의하세요 !

제가 탈 에어부산 A321. 탑승교에 가려 잘 보이지는 않네요.

에어부산의 스페셜데이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진행한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김포-김해 비행기 국내선 항공권을 구입하고서 웹체크인을 하면서 선택해놓은 뒤쪽 창가좌석 54A 자리로 왔어요.

경품 항공권의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는 당첨자 부담입니다.

각각 어떤 혜택이 있는지와 얼만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선택하기 편하더라고요 :)

이럴지 모르고 조만간 가기 위에 줄줄이 예약해둔 도쿄/오사카/다낭이모두 티웨이항공 특가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넘나 시무룩한 베짱이입니다;;;;할인 항공권을 구했다면 더 즐겁게 여행 준비를 할 수 있었을 텐데 말입니다...

수하물을 별도로 따로 주문해서 구매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줄이고 다른 서비스 혜택도 크니까요

티웨이에서. 부산 - 양양 신규 취항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스피커와 기내면세 잡지가 제대로된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더욱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랍니다

늦지 않게 항공기에 탑승을 하면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김해를 경유하는 일정으로 항공권을 발권하면서 만약 제주에서 김해로 오는 비행기가 지연되면 그 다음 비행기를 타야할 수 있겠다 싶었는데, 확인해 보니 제가 제주에서 타고 온 비행기가 오후 8시에 김포로 가는 비행기였답니다.

10번 타면 N페이로 50,000원 적립이 되요.

이번 ttw 특가 이벤트는 이달 21일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서울김포공항에서 비행기 타고 부산김해공항까지 잘 도착했습니다.

플랩을 접고 순항고도 FL210를 향해 상승합니다!

이렇게 성수기에도 3만원대로 이동하실 수 있었습니다.

장기간 유럽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으실 것 같아서 첨부합니다.

321
tw
profile 방가 |
6월달 까진 정부에서 영화보고 식당가라고 티켓 뿌리고 코로나 종식했다고 다닐때야 좀 알아보고 까 멍청한 티내지 말고ㅋㅋㅋㅋㅋ
profile 에린 |
부산가면 도착해서 차는 랜탈하나요 아님 교통이용하나요. 호텔말고 모텔 같은데 5만원이면 1박 가능 할까요. 부산이 첨이라 갈까말까 망설이는데 대표적 들러볼곳이 어디어딘가요
profile 김포배여사 |
반갑습니다. 좋은 글이네요. 잘읽었습니다.ㅎㅎ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profile 예니타 |
멋져요 저도티웨이타고 김해도착했어요 만석이더라고요
profile 나연소연맘 |
오 거제를 가시는군요!!!!!!ㅋㅋㅋㅋ 버스도 나름 괜찮은데
profile 김보땡 |
좋은 곳이 가시는 군요.. 부럽습니당 편안한 밤 되세요.
profile 뷰스타 소로 |
오 탑승좌석 모양있는거 신기해요 ^^! 거제도 사람많이 없겠네요!!
profile 우쑤 |
난 이전에 가면 4번째? ㅋㅋㅋ 멋지게 살긴 ㅋㅋㅋ
profile 버블캔디 |
거제도 2전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profile shibuya1017 |
맞는 카드 선택해서 하나만 쭉 사용하는게 좋은 듯 ㅎㅎ
profile 낮잠 |
와..청구할인이라니 현대카드좋네요 현대카드 만들어야되나 싶기도 ㅎㅎ!
profile 은서우 |
동방신기모델이라니.... ㅎㅎ 제주도가고싶네용 ㅠㅠ
profile 찬란한 떡잎 |
컬러풀님 그러게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가격도 내려가고 선택도 커지니 좋기는 할텐데요 워낙 항공사가 어려우니 좋기만 한 것도 아니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여
profile 나나 |
전 주말에 광주를 가는데 진에어가 1.9만원이라 KTX보다도 싸게 다녀왔네요
profile 블루버스 |
국내선이 저렴하게 나오면 승객입장에서 좋긴 하지만 요즘 항공사들은 생사의 기로에 놓여 있다는걸 다 알다 보니 걱정도 안 될 수 없는 상황이군요 ㅜ
profile 고구려보석 |
테마파커님 소비자 입장에서는 가격도 내려가고 선택의 폭도 넓어지니 좋기는 한데, 좋기만 하지는 않네요 ㅜㅜ 이번주도 힘내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profile 되니츠 |
블로그정말 잘꾸미셧다 칙칙이 잘보고 놀다갑니다^^
profile yany73 |
하얀하늘님 잘 지내시죠? 코로나19로 아직 난리도 아니네요 ㅜㅜ 건강 잘 챙기시구요 힘내세요
profile PimBs |
어쩐지 주말에 68000원 하던 에어부산이 14000원에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