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피자, 갤러리 스케이프

profile 정희정동양화작가 1100

찬 물에 과일, 허브 등을 넣은 물인데요

맛도 좋고 더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주문받고 서빙하고 하시느라 고생이시더라구요

직접 로스팅까지 하는 로스터리 카페에요

성북동레스토랑 한스갤러리 안심 스테이크네요

폭풍고민 끝에 왕새우 파스타로 골랐어요

그와중에도 직원분들 모두 넘 친절하셨답니다

팡팡이 돌잔치 장소로 고려했을 것 같아요

예쁜 와인 잔에 마시니 괜히 기분이 좋았네요

주문하고 나니 물과 피클이 세팅되었어요

새우비스크 풍미는 거부감 없이 잘 먹더라구요

스몰웨딩 시 사진 남기기도 좋겠더라구요!

이미 식사를 즐기고 계신 손님들로 꽉 차있었어요

오른편에는 피자가 나오는 화덕도 있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살짝 번거로운 위치인데요

메뉴판은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날씨 좋을 때는 야외테이블도 인기많을 것 같아요

다른 재료들과 함께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안녕하세요 도심속 정원에서 진행되는 결혼식 성북구 한스갤러리 웨딩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여유 있는 편이라 좋았어요

역시 좋은 곳은 다들 비슷하게 느끼나봐요

새우베이컨 직화 볼 샐러드로 선택했구요

다른 파스타들도 하나씩 다 먹어봐야겠어요!

서울 내에서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북악스카이웨이 가는 길에 있는 한스갤러리 레스토랑&카페 다녀왔어요. 지금이면 단풍이 더 예쁘게 물들었을 것 같아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웨딩이나 대관도 하는 곳으로 규모가 큰 성북동 스테이크 맛집이구요. 피자 만드는 공간, 음료, 조리하는 곳이 모두 나눠져있습니다.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성북동 스테이크 맛집 한스갤러리 레스토랑&카페의 메뉴와 가격 정보입니다. 2인, 3인 , 4인 세트부터 스프 메뉴, 부르스케타 프로모션도있구요.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사이드 디쉬, 코스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서울스몰웨딩장소 찾고 계신다면 참고하세요

허브와 자몽을 넣은 인퓨즈드 워터를 내어주셔요

연말 분위기 장식품들이 곳곳에 남아 있었어요

지난 주말에는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성북동 맛집 한스갤러리 레스토랑&카페에 방문했다

작지만 통통한 새우들까지 듬뿍 올라가 있어요

2층은 식사보다는 커피 즐기기에 더 좋아보였어요

한스갤러리를 알게 된 건 스몰웨딩을 준비하면서였다

왕새우의 내장 비스크로 만든 크림소스 파스타에요

파스타 면도 딱 맛있게 잘 삶아 졌구요

홈피에서 보니 야외 웨딩도 가능한 듯 하구요

매장 한 쪽에 자리한 커다란 로스팅기가 눈길을 끌어요

비싼 편도 아니고 적당한 수준인 것 같아요

음식 나오는데 시간은 좀 걸리는 편이에요

넘 예쁘고 푸짐한 볼 샐러드가 등장했어요

재료 각각의 맛과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구요

성북동레스토랑 한스갤러리 레스토랑&카페 에요

레스토랑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조금씩만 골고루 담았는데도 정말 푸짐하죠?

전혀 다른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함이에요

profile 605호 새댁 프링 |
헙 빵꼬다리의 매력을 아는 쟈니 . 역시 대단한데요 ?
profile 현유딩 |
성북동 빵공장 말씀이신가요? 거기서 좀더 정릉 방향으로 쭈욱 한 5분 가면 한스 갤러리가 나온답니다
profile 라암 |
좋아요 근데 이제 애들 방학이라. 모이기 쉽지않을 것 같아요. 아이들 셤 끝났나요? 이번 주엔 아이들과 씬나게!
profile 바켠 |
밍지두 붕붕이 타구 한번 가봐 평일낮에는 한가했옹커피값 안착함
profile 꼬맹이 |
어제부터 급 추워져서 덜덜 떨며 갔는데 햇빛이 잘드니 너무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profile 베리드림 |
저는 겉이 바삭한게 맘에 들더라구용
profile 제주 EKP |
우리아이도 참여해보고싶네여
profile 율맘 써니 |
아우 진짜! 치즈 진짜 짱이에요 역시 치즈는 흘러넘쳐야 제맛이지요! 있는듯 없는듯한건 치즈아님요! 이렇게 시켜먹으면 재밌을거 같아요
profile soram-321 |
예쁨 뿜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