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시장 .깡통시장 보수동책방골목 부산2박3일여행

profile 겨울 0000

2박 3일 부산 여행 실제 일정과 경비를 포스팅해요

단독으로 사용가능한 원룸형 게스트하우스라 두가족이 함께 사용하기로 했다

이쯤 가도 사실상 살짝 여유롭습니다. 데바데겠지만요!

숙소 잠만 자는 곳 아닝가여. 싸고 깨끗하면 그만이죠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공기 좋은 곳에서 사경을 헤맬듯한 안마도 받고 차도 마실 수 있습니다

더 지체하면 안 될 것 같아 부랴부랴 이동 했습니다

조금 불편해도 숙박비에서 많이 절약할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영롱한 전복죽 죽집가면 굳이 전복죽 안시키니깐 이럴때 아님 안먹으니까 열심히 한그릇을 다 비웠다

뙤약볕에서 제기차기는 우리를 즐겁게 한다

파라솔에 있어도 너무 뜨겁던 부산 계속 물에 있어서 그래도 시원했다 역시 수영은 아침이 짱인듯 아침에 수영하고 씻고 나옴 그렇게 개운하다

자 여러분은 미포 철길 가시면 터널 전에서 유턴해서 왔던 길로 돌아가세요

우리 6인은 택시는 안타고 도보와, 버스, 지하철만 이용했다

기어이 택시 타고 사하구까지 날아갔습니다

첫날에 갔던 광안리, 해운대 그리고 더베이101 야경 완정 짱짱짱! 진짜 예뻤어요. 하지만.정말 추웠던.동상 걸릴뻔 했어요

이재모 피자. 일요일 영업 안 하니까 꼭 평일이나 토요일에 가주어야 하죠

냄새 안 나고 고소한 걸로 손에 꼽는 맛이라 좋았어요

이번 여행은 서울사는 친한 동생네 가족이랑 함께했다

사진에 없지만 저는 반반카레에서 옅은 색을 먹은 새우크림카레 찬양자입니다

참! 지하철이랑 현금 결제한 거 소소한 것들 몇개는 아마 빠졌을텐데 거의 차이 안날거에요

오후까지 예약이 꽉 차서 플랜B로 갔습니다

부산 2박3일 여행코스중 2일째 마지막코스 광안대교 저녁에 보면 그렇게 멋있다 다시오고 싶은 부산 가을에 다시 한번 와야겠다!

부산 2박3일 가볼만한 곳을 추려서 이동했다! 부산을 처음 와본 엄마기 때문에 유명한 곳 위주로! 2박3일 돌아다녔다 부산역에 도착하자마자 가까운곳 국제시장으로 구제 옷들이 많이 팔아서 덥지만 않으면 더 구경하고 싶었다

여기도 맛집이라 무섭게 오픈을 기다리는 줄이 있었어요

첫날은 비가 와서 조금 고생했지만 둘째날이랑 셋째날을 화창하니 날씨도 좋았어요

사진은 하나지만 알짜정보라고 자부하고 있어요

몸에서 육수 파티 개장했던 기억이 나네요

새우감자튀김 맛이 없어 보이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사진이랑 카드 사용 시간 비교해서 보면서 재구성한거에요

위에까지 올라가는 버스를 탔다 에어컨도 없어서 자연바람이지만 버스가 창문이 있어서 시원했다

간간히 보이는 바다가 너무 이뻤다 더울때 사진찍은거 보면 너무 이쁜데 실제로는 더워서 힘들었다

쭉 걸으면 한 30분 넘게 걸어야 됩니다

부산 2박3일 여행 내내 조식이 없었어서 전날에 사왔던 삼송빵집으로 아침 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무척 아쉬운 맘이 있었지만 그래도 우비입고 우산쓰고 나름 잘 다닌거 같다

부산 2박3일 여행코스중 오늘은 태종대 태종대 가는 버스가 있는데! 오래걸리지만 한번에 가서 편하게 움직였다 근데 단점은 태종대는 먹을데가 마땅히 없어서 먹고 움직이는게 젤 좋을 듯하다

계절이 두번 바뀔즈음이 되어서야 돌아온 기분이네요

profile 쟈윤 |
그게 사진의 매력이지 싶어요. 사진보며 지난날들 추억할수있으니
profile 앙드레 |
웰컴부산부산오면 다들 광안리 해운대만 생각하는데 전쟁의 아픔이 만들어낸 감천문화마을이 진짜 부산의 모습이죠
profile 쭌쭌이맘 |
헛 지원하셨었군요 이번에 소규모로 뽑아서 감천 정말 좋아요
profile 민싸 |
개인적인거지만 .헤헤 조금 참고해주세용
profile 다복Blog |
제가 많이 쓴겁니다. 케이티엑스 교통비가 많이 들었어요
profile 레이닝 |
부산이 여행하기에는 정말 좋은 도시인 듯해요
profile 레이첼 |
창밖이 너무아름답다 아름다워 힐링하고간다우
profile 현주팡 |
네!이번에경포대도 찍구왔어요 경포대 넘 시원하구좋더라구요
profile 웬D |
우와아아앙기대되 디카 원래 갖고 있던걸루 찍은거얌? 사진 넘 예쁘게 잘나왔당. 나 어제 해운대 가는 꿈꿨는데 오늘 부산 여행기 올라와서 깜놀
profile 뽀글이 |
소통 자주했으면 좋겠어요
profile 쭈은으니찌니 |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요 남쪽은 아직 봄 같은 겨울이었나봅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이었겠어요
profile 윤밍 |
언젠간 되겠지라는 희망을 품고 살고 있답니다 그래도 진짜 명소긴 명소에요!
profile ggang |
광안리는 회먹으러 갔었는데 담엔 카페투어도 광안리로 가야겠어요!
profile 허니바니 |
최다님 포스팅보고있으면 먹을게 땡긴다는 살이 계속 찌고 있어요
profile az920 |
포스팅 잘 보구갑니다 공감부탁드려요!
profile 메이 |
전 대작을 잡고 있어서, 다시 바늘 잡으면, 그거만 붙잡고 집중해야하니,, 바늘 잡기가 쉽지가 않네요 간간히 저도 소품이라도 좀 해야할텐데, 도안 고르고, 원단 고르고 ,, ,, , 그것마저도 요즘 왜이리 기찮은지
profile 혜로리 |
피프거리 캬 다시가고싶어 지네요 지금 배가 엄청엄청 고픈데 와플 먹고싶어요 쓸놈님 부산가서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살좀 찌셨겠어요. 아.운전하느라 다시 빠졌을수도 부산먹거리는 언제나 흥미롭고 재밌고 자꾸만 먹고싶어져요 얼른 퇴근해서 집에서 와구와구 먹어야 겠네요
profile 국자맘 |
있기! 사진 보는데 저도 또 먹고싶어요
profile 퍼니크리 |
해외여행보단 그래도 국내여행이 편하긴 하죠,! 위에 사진 몬가 어제 올리신 인스타에서의 옷이랑 비슷. 모르겠구, 구냥 넘 이뻐요, 호텔도 해수욕장과 가까운데 있어서 낮에는 물놀이하고 밤에는 밤공기 마시며 산책도 할 수 있겠네요, 밤에 넘 무드 있을 듯 여행하시는 중간중간에도 업로드 잊지 않구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나중에 여행갈 때 데일리 호텔 앱을 사용해 볼께요,! 넘 좋은 듯
profile 우정사랑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