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가볼만한곳/속초맛집강원도 5월 여행지로 속초 관광수산시장 추천!

profile 오징어별 0000

일상에 쫓기다보면 가끔씩 여유가 필요해지죠. 향긋한 바다내음과 파란 하늘이 그리워지는 시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요?

속초 펜션과 가까운곳에 속초 관광수산시장이 있습니다

속초 맛집 중 하나인 최대섭 김밥을 못가봐서 아쉬웠네요

우리는 속초중앙시장을 가기 위해서 갯배를 타러 왔다

속초에 가시면 만석 닭강정 꼭 드셔보세요

속초 동해와 가까운 속초관광시장은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만석닭강정은 사랑이다 떡볶이 먹고, 김밥 먹고, 오징어빵도 먹고 펜션에 왔지만. 도착해서 바로 닭강정에 맥주 속초는 먹을게 정말 많다! 속초여행은 정말 먹방찍으러 간다

마지막으로 속초 이마트에서 산 강릉커피 사진을 올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아무생각 없이 친구따라 온 속초여행이었네요

속초시장이 예전보다 먹거리가 다양해진 것 같아요

아기판다가 기다리고 있어요 ! 속초 타코볼 타코이찌 기대하며 들어가요

피터팬은 속초에 오면 다른곳은 빠뜨려도 이곳 속초관광수산시장은 꼭 꼭 들러 구경을 합니다. 먹거리와 볼거리가 한데모여 있어 많이 걸어도 피곤한 줄 모르는 곳이기때문이죠. 작은 피터팬도 살아있는 바다생물들을 여러가지 볼 수 있어 참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속초의 구석구석을 블로그 하는 속초순보기 입니다

순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진짜 뭘 먹을 가 고민할 수밖에 없는 메뉴들 크윽 속초 왔으니 아바이순대도 빠트릴 수 없고 신중을 가하여 고민해보았습니다

만석닭강정은 시장옆에도 2호점 오픈했더라구요

차를 가져간다면 주차를 아주 자알 해야 할 것 같다

다시 차로 돌아온후 우린 속초아이스크림 맛집 라또래요에갔다

오징어 빵을 찌던 솥뚜껑을 열었을 때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김을 잡아내거나, LED 전구 아래 물건값을 두고 흥정하던 건어물 사장님을 담을 때도 마찬가지다. 구도를 잡고, 원하는 색과 상황을 캐치하는 과정을 돌이켜보자. 예상하건대, 어떠한 번거로움도 없었을 거다

저희가 속초에서 포장해 먹은 맛집들을 소개해 드릴께요, 이번 여행에 반려견도 함께왔고, 지인분도 밤에 가야되서 간단히 포장해와 숙소에서 식사하기로 했습니다

아이고, 태풍의 위력이 정말로 무섭긴 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딱히 제가 회를 많이 안좋아해서 그런지 스끼가 없으니깐 심심하더라구요

순대에 계란을 살짝입혀 구워내면 요렇게 한팩으로 두접시가 나옵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 & 아바이마을 에 다녀오다

저도 개인 영상 편집을 하는 자영업자라 요즘은 버티기만 할 수 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합니다

거의 삼십분 이상 기다려 컴플레인을 걸기도 하더라구요

클릭 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애가 좀 더 크면 저희도 밖에서 먹게 되겠죠

그중에 저희는 단천식당이라는 곳을 찾아들어갔습니다

한사람당 4개씩 사고 그래서 줄이 긴거였다

홍련암 가는 길 오른편에는 바다를 끼고 걷고 있자니 풍경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이후 한번 차량을 빼주긴 했지만 시장과의 거리가 가까워 이 정도면 괜찮았다

류쌤의 한마디에 우리의 여름 모임은 강원도로 가게 되었다

아주 넓은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에 어려움이 없었어요

설레임 맛이 약간 나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코코넛 알갱이를 드셔보실 수 있어요

직접 조개를 구입해서 회를 드실 곳에서 찜을 부탁하시면 아래와 같이 먹음직스러운 조개찜을 서비스로 만들어 주십니다. 물론 회를 드실 곳에서 미리 양해를 구해야겠지요

조금 걷다보면 이렇게 아바이 순대타운쪽도 있구요!

크기도 커서 여럿이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주차장 요금이 저렴하니 군것질거리를 위해 속초 시장쪽으로 오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에 비해 가격은 약간 비싼 느낌이었지만, 뭐 그래도 수제니까 다음에 속초에 가면 또 사먹을거다

고성군으로 넘어가는 버스 환승까지 두 시간이 있었다

속초 대경중고서점은 속초관광수산시장 입구의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헌책방이라는 간판이 옛날 건물에 나 여기 있소! 하는것처럼 현대적인 필체로 걸려 있습니다

속초에서 동해는 꽤 먼걸로 아는데,,, 동해시말고 그냥 바다 동해를 말하나보다

속초에서는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가 유명하죠

한조각 사이즈도 한두입꺼리로 먹기에 딱 좋다

이 만석 닭강정을 마치 의무인 것처럼 한 박스 사들고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또 작은 항구들 설악항, 물치항, 외옹치항들도 있죠

옛 이름이 중앙시장이었다는데, 왜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좋은 이름을 굳이 바꾸었는 지 모르겠다

먹거리도 넘 많아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든 식거리를 해결 할 수 있으니 넘 좋은 중앙시장입니다

그만큼 시장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에 다녀온 속초에 위치한 속초관광수산시장 및 엄지네 포장마차 에 대해 솔직 담백하게 제 주관적인 생각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위에 가게에서 사온 음식들을 안주로 깔아놓으니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자리잡고 책을 펼쳐 읽기 시작. 아침 10시쯤이었는데, 이른 시각 카페 영업이 시작됨! 아침 9시정도 넘음 문을 여신다구 한다

저희도 주차를 위해서 물건구입 후 30분 할인권 을 받아왔어요!

만석닭강정 도 한 상자씩 사고 황태포 에 명란젓 과 낙지젓갈 까지 잔뜩사서 돌아왔다

이렇게 1일차 속초수산시장에서의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식당 같지 않고 허름한 집을 식당으로 이용하고 있었어요

은은하게 매운데, 뭐랄까. 매운돈가스로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진짜 특별하고 좋았어요

간장에 담궈있는 고추에 싸서 먹으면 짱 맛있어요

단순해 보이는 구성이지만 의외로 맛있습니다

버스 시간이 애매해서 빠르게 만들어 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진짜 빨리 만들어주셔서 친구랑 무사히 버스를 탈 수 있었다. 차가 막혀 서울까지 거진 3시간 걸렸고, 저녁을 먹고 집에 들어갔기에 닭강정은 이미 식은 상태였다

일단 하나 잘라 뜨거운 햇반에 올려먹었는데 밥도둑이다!

profile re그네 |
여행 즐겁기 바랍니다 강릉엔 남항진 가서 망치탕과 옹심이를 먹어 봐야 할 먹거립니다
profile 법인세세율 |
속초가면 꼭 들려볼께요
profile 못난인형 |
고기도 회도 속이 좋을때 먹는것이니 많이드세요. 저도 얼른 회복되어 예전처럼 맛있게 먹고 싶어요
profile 월드맨 |
속초수산시장은 생선이 좀 있나봐요? 주문진 수산시장은 없어서 난리더라구요
profile 딸기우유 |
나도 먹진 않고 보기만 했는데 애들 말이 소문처럼 특별한 맛은 아니라네요
profile 화인부동산 이소장 |
완전. 줄 서서 기다려서. 다들 몇박스씩 사가더라구. 담에 한번 먹어봐봐
profile banjw2558 |
맞아요! 저도 속초 갈때마다 만석닭강정이 너무 유명해서 먹었었는데 맛있긴했지만 무난한 느낌이었는데. 뭔가 계속 잘되는걸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나름의 이유가 있지않을까 하는생각
profile 해연유학원 |
똑똑 안녕하세용 매력쟤님 블로그 구경 다니다 강릉 속초 여행 속초관광수산시장 술빵/ 속초아저씨 튀김/ 만석닭강정/ 엄지네포장마차/ 금학칼국수/ 강릉 카페 뒷뜨루 이 글 보고 방문했는데 관심이 생겨서 서로이웃 신청드려요 얼굴보는 사이는 아니지만 소통하고 싶네요
profile 츄잉ㅡ |
맞아요씨앗호떡도 맛나겠더라구요 집사람이 부산씨앗호떡이야기 하길래 안먹었는데 아쉽긴 하네요
profile 오징어별 |
속초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profile 밀알 |
매번 느끼는 거지만 엄청 복잡 하다는거 그래도 먹거리가 많아 좋습니다
profile 행복한요리사 |
근데 너무먼게 함정이라묘
profile 일체유심조 |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오셨네요
profile 달콤상콤Soda |
만석닭강정은 생각나서 저번에 안양롯데에서 순살팔길래 먹어봣는데. 뼈있는게 훨맛난거같아요 동명항도 회만 먹어봣는데 게 보니까 너무먹어보고 푸네요 시장에서 뻥스크림 다음에 한번 드셔보셔요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넣은건데 맛이 기가막혀요 속초 친구가 데려가줘서 안 메뉴에요
profile 엽이 |
바다정원은 애플파이 맛있고 노을뷰 정말 이뻤어요
profile 월드맨 |
해산물이랑 회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먹을거리는 정말 많은거 같아요
profile 신쥬맘 방방이 |
만석닭강정 정말 유명하쥬 서울에서 시켜먹었을때도 정말 맛났는데 직접 가서 먹는 맛은 어떠할지 정말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