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쭈꾸미낚시 인천우리바다 낚시에서 대왕쭈꾸미를 낚아보다

profile 젤리젤리 0000

연안부두 인천제일바다낚시 강력 추천해요

진짜 낚시에 필요한게 모두 갖춰어져있어서 말만 하면 된답니다

슈퍼맨낚시 배는 정말 좋았던게 배 안에 내부도 맘에 들더라구요

낚시하고 오면 어떻게 차들이 줄줄줄 빠져서 저희는 바로 잘 나올 수 있었어요

제 낚시대에 미끼를 껴주는데 어찌나 듬직하던지요

멀미약은 1천원, 5천원씩 팔고 있는 낚시미끼 갯지렁이 5박스와 오징어 5박스도 넉넉하게 준비했다

랍스타낚시터는 노지낚시터를 지나야 들어갈 수 있다. 대여낚시대를 들고 매니저를 따라간다

아 그리고 인천제일바다낚시는 다른 업체에 비해 주차가 편하고 쉽대요

오늘 구름 정말 멋지네요 이렇게 좋은 날씨 풍경에서 인천 쭈꾸미낚시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제일바다낚시를 다니면서 오늘처럼 맑은 날은 처음이네요

인천배낚시 덕적호 타고 우럭을 낚으로 다녀왔어요

아까 사장님이 알려주신대로 바늘을 세팅을 했구요 쭈꾸미 낚시 준비끝 이제 많이 잡는것만 남았어요

마도로스 인천 사무실에서 비용을 지불하면 대여가 가능한데, 1만 원만 내고 몇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1년간 낚싯대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 한다

추가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주꾸미 낚시채비와 루어로 즐길 수 있는 대상 어종 정리하고자 한다

하루종이 #배낚시 를 하고서도 더 낚시를 하고 싶은지, 배에서 내릴 때 정말 아쉬웠습니다

1시간에 1-2마리씩은 잡히니까 꽤 재밌어요

하루 종일 바다에 둥둥 떠있는 코스가 있는데요

#인천바다낚시 를 출발하기에 앞서서, 매형이 열심히 채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낚시하는 시간보다 이동하는 시간이 더 깁니다

뭐 일부러 찾지 않아도 한 눈에 똭! 보인다

남항부두 중간으로 가서 배를 기다리면 된다

바로 들어 올린다고 하는데 왜 저에게는 그 느낌이 안 오는 걸까요

우동국물과 밑반찬 4종세트를 세팅해주었다

우여곡절 끝에 킹콩낚시 사무실로 갔어요

배 아래쪽 구멍으로 도망가기도 한데요. 조심하세요

말로는 참. 쉽지만.여자분들은 하기 힘드실거에요 . 전 겁이나서 손으로 잡지도 못했어요

싱그러운 5월 벌써 마지막 주말을 맞이 합 니다

추가로 생선과 해산물을 추가하여서 맛있게 먹을 수도 있답니다

꼭 바베큐 하러 가시면 새우 사 가세요

너무 초보 티가 나는지 주변의 아저씨들도 제게 낚시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각종 소독제와 여러 안내문이 확실하네요

인천바다낚시 전문 덕적호 선상낚시로 결정하고 예약하고 새벽부터 인천 연안부두로 출발 했어요

애들은 집에있는게 있으면 챙겨가시는거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정말 너무 재밌어서 아직까지 여운이 남고, 같이간 멤버도, 같은배를 타고 즐긴 다른손님들도 즐거워 보였어요

매주 바뀌는 이벤트를 보고 가면 유용하답니다!

갯지렁이를 철사에 껴서 이렇게 감아주면 됩니다!

그렇게하다보니 생각보다 낚이는 물고기가 많아서 기분 좋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인천 중구에 위치한 덕적바다낚시를 다녀왔습니다

하나씩 주셨어요! 가게에서 파는 지렁이보다

2층 앞쪽은 조타실, 그 뒤로 방바닥 뜨끈한 휴식공간 있었구요. 그 뒤로는 흡연실 / 1층에는 앞쪽에 식당과 의자가 있는 휴게실 뒷편에는 화장실이 있었답니다

서울이나 경기도에서 포항까지 삼치낚시 넘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