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가족펜션 충청도 펜션추천 가족여행 봄꽃과

profile 청춘과장 2200

자 지금까지 엠티장소 충청도 펜션을 소개했습니다

그래도 다른 펜션들보다 합리적인 가격, 상업적이지 않은 모습들이 한편으론 좋게 느껴졌던 펜션임은 부인하지 않겠습니 다

파인비치펜션에 준비된 탈수기를 통해 쉽게 말릴수가 있었어요

블루밍데이즈라는 펜션도 있었는데.들어가서 구경만 했었죠.언덕 높은 곳이라 전망 참 좋았고.정원도 예뻤어요

#애견펜션 이라고 알고 있는데, 이 강아지들은 펜션에서 키우는 강아지들이라고 합니다

여름 휴가 보내기 딱! 좋은 섬인섬 펜션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펜션에서 보이는 바다 쪽으로 걸어가보기로 했어요

수영장펜션 양촌랜드 여름휴가펜션추천해요 노래방, 수영장, 넓은객실, 여름평상이 있는 양촌랜드논산펜션! 충청도가족여행 단체펜션양촌랜드가있는 논산으로 놀러오세요

3층으로 잡아서 한 눈에 수영장, 애견운동장, 펜션 주변의 전경이 한눈에 보였다

주인분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펜션영업을 못하게 되었다고 급매로 내어놓은 가성비 좋은 귀한 매물이 되겠습니다

다음날 새벽 아침잠없는 저희가족은 댓바람부터 일어나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글램하우스 펜션에서는 따로 믹스커피와 원두 직접갈아 커피 먹을수있게 핸드드립세트가 마련되어 있어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안성맞춤이죠

도담별펜션에서 제대로 여유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8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도담별펜션. 우리는 알록달록 빨간 꽃으로 된 인테리어의 원룸구조의 샛별방을 안내받았다

다음날 아침! 바로 이 펜션과 이어져있는 #마검포해수욕장 에 나갔습니다

충청도 태안군에 위치한 지중해풍 펜션 소개해드릴께요

함께 여행 온 이웃에게도 휴식시간이 필요합니다

이곳 충청도 순대는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던 곳이라 유명합니다

여기도 넓어서 두 가족 이면 룸 한 개만 잡아도 될 것 같아요

힐마레 펜션올때는 정말 아무것도 준비할 것 없이 힐링할 준비만 하시고 오면돼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진짜 딱 엑기스만 갖다놓은 진정한 펜션이죠

참고로 조아조아가 충청도 펜션 다녀와본곳들 중 객실관리가 제일 잘되었던 펜션같아요!

이미 휴가 계획을 잡으신 분들도 계시죠?

이렇게 충청도 캠핑장 마로니에 숲 펜션 & 야영장 리뷰였습니다

우리들은 왼쪽 산성길로 계속 걸어갔지요

부천에서 충주까지 3시간에 걸쳐서 왔지만 새로운 여행시작이라고 하니 또 신남 그 자체 그래서 딸내미랑 스노우로 열심히 찍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장마철이라 날씨가 많이 흐리더라고요.장마가 끝나면 정말 엄청 덥겠죠?올 여름은 정말 무덥다고 하는데.무더위에 마스크까지 끼면 정말 너무 더울거 같아요. 지금도 마스크가 갑갑해 미치겠는데 말이죠. 다행히 장마가 오기 전 친구와 바람쐬러 잠시 강원도에 다녀왔어요

전 객실 따뜻한 온돌방으로, 식수로 드실수있는 깨끗한 지하수가 나옵니다. 마트, 편의점, 식당, 약국등 편의시설은 펜션에서 약 2km 2-3분거리에 있습니다

사방에서 시원한 바람이 부는 대둔산펜션 양촌랜드 바베큐장 더운여름 해를 조금이라도 피하실수있게 지붕이 있는 바베큐장이에요 비가와도 괜찮아요!

배치도를 보면 하천을 따라 캠핑장 사이트가 있어요

연휴전날에 좀 힐링좀 해볼까 하는 싶은 마음에 방문을 하게 되었구요

펜션쪽에 멀지 않는곳에 갯벌체험을 할수 있구요

그네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소꿉놀이집까지 있어요! 뒤쪽에 보면 글램핑 존이 하나 더 있고 해먹도 있더라구요

충청도 여행지 중 가장 아름다운 빛축제 로 추천해드리고싶은 장소입니다

유명한 관광지가 있어 5월 가족여행으로 놀다가기 넘 좋은 펜션입니다

여기서는 아이들 축구, 야구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구요

아름다운 바다 구경하고 갯벌체험 즐기고 소소펜션에서 푹 쉬다 온 여행이었습니다

짐 놓고 다같이 라면 끓여먹고 계곡으로 내려갔다

그리고 태안 가격정찰제를 하는 곳이니 믿을 수 있답니다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아 나누어서 글램핑을 예약했답니다

오랜만에 마스크 신경 쓰지 않고 노니, 너무 좋았어요

좋은 공기 마시면서 맘껏 여유부리며 휴가를 보내두 참 좋을것 같았답니다

전용해변 산책길 있는 오션뷰 펜션 매매입니다

이 곳에 오면 단양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한 바퀴 돌며 보이는 모든 풍경이 멋지다

객실모두 다양한 테마로 이루워져 있어서 공주코지테마펜션 에 갈때마다

직접 텃밭에서 기르고 계신 상추,고추는 무료로 따다가 드셔도 된다고해요

굴전은 바삭하고 두껍구요. 재료가 듬북들어가서 맛있어요

비용도 많이 든다고 사장님이 얘기했다. 대신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나서 좋은 것 같다

진짜 거짓말 안치고 펜션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있어요

저는 이곳에서 사장님의 배려로 2일의 잠을 자게 됩니다

비누와 치약만있어요 나머지는 챙겨가세요

비 온 뒤라 물이 뿌옇네요. 그리고 소나무도 멋집니다

이후 다 같이 술 마시고 게임하고 놀았다

조아조아는 이 무더위를 피하러 충청도 해수욕장에 물놀이를 즐기러 다녀왔는데요

매주 토요일 11시17시까지 진행되는데 버스차량과 함께 체험/관광, 중식이 다 해결되는데 1인당 25,000원밖에 안되기 때문에 알찬 충주여행코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 좋은 아이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름다운 추억을 듬뿍 담아 가시길 바랍니다

그는 기사환국1689으로 정권을 남인에게 뺏길 때 사약을 받고 세상을 떴다. 송시열은 그렇게 세상을 마감했지만 사후에도 노론의 정신적 지주였다. 어쩌면 사후 200년 이상 동안 지금까지도 조선의 보수적 정치 흐름은 크게 바뀌지 않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profile 카페도자기마을 |
안녕하세요 수영장이 정말 크고 좋은 프라이빗 풀빌라네요 잘보고 갑니다
profile 봄날너 |
이곳이 그곳이군요.멀리 우리가족들이 보이네요.저도 저기 낄뻔했는데. 우리 만났다면 너무너무 반가워서 쓰러질뻔했어요. 여턴.동네주민.완전 방가워요!
profile 팡팡맘 |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지내세요
profile 쉬리 |
서해쪽 언제 가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비가 온다고 해도 떠나는 멋진걸. 난 이번달은 진짜 정신없을듯 돈 벌기가 힘들다 힘들어
profile sunny |
즐거운 여행이였겠어요 여행 다닐때마다 서산 지나가서, 가끔 혜미읍성은 들리는데, 서산마애삼존불상은 못갔어요 가봐야지 하면서 못갔네요 계곡 있다고 하니 한번 가보고싶네요
profile 찐쏠여 |
어른들은 족구하고 아이들은 물놀이하고 모두 만족한 시간이네요
profile 넥센타이어렌탈서비스 |
이웃님 여행을 정말 많이 다니시네요 부러워요! 저도 꽃지해수욕장 가족끼리 많이 갔었는데 오래만에 또 가보고싶네요!
profile 할라 |
글보고 공감 누르고 갑니다
profile 하이디 |
너무 멋진 곳이네요 갯벌체험까지
profile 밤톨 |
우연히 블로그 봤는데 너무 좋은곳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profile 천안아산 퍼스트막힘 |
아 벌써 주말이었군요.잊고 있었어요 에나님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profile 요긴한휘씨 |
소통하고 지내고 싶어요 공감누르고 갑니다
profile 초록누리 |
매번 가려고 계획할 때마다 찾아보기 넘 귀찮더라고요 저도 정리해놓으니까 요거 하나면 다른거 많이 안 찾아바도 될 거 같아여!